울산에도 동물들 먹이 주고, 승마체험도 할 수 있는 곳 포니랜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었다.
포니랜드
주소 : 울주군 언양읍 대암1길 153-29
전화 : 052-263-9588
운영시간 : 10시 ~ 17시
a. 입장료 : 성인입장료 5,000원(당근포함) / 아동입장료 4,000원(당근포함, 36개월 까지 무료)
b. 승마체험 10,000원(원형운동장 3바퀴)
c. 고구마캐기(9~10월), 감자캐기(6~7월) : 시가
d. 기타 이용 가능 시설 : 대형 그네, 잔디밭, 평상 등
※ 주말 입장 시 간편한 먹을거리를 준비해 오셔서 이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왼쪽으로 올라오면 양과 라마가 있는 곳이 나온다.
이곳에서 양과 라마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먹이는 입장할 때 준 당근을 준다. 처음에는 양들이 너무 적극적으로 달려와 먹는 통에 조금 무서운데 곧 적응된다 ^^ 이 곳에서 트랙터 기차도 타고, 그네도 탈 수 있다. 평상과 테이블이 있어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고, 음식은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아서 먹을거리를 싸와서 먹을 수 있었다.
입구쪽에서 조금 더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가면 운동장과 숲교실이 있다.
넓은 운동장이라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았고, 토끼가 있어서 먹이를 줄 수 있었다.
정각에는 승마체험이 진행되고 있었다. 승마체험은 입장료를 낼 때 같이 결제하면 좋다. 나중에 결제하려면 줄이 길어서 오래 기다려야 하고, 그러다 보면 체험시간을 놓쳐서 또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다.(사람이 많지 않다면 무관함)
승마체험은 만원이고, 원형 운동장을 3바퀴 돈다.
체험하느라고 미뤄둔 도시락을 먹어주었습니다. 맛있는거 골고루 많이 싸 와서 소풍 기분이 마구 났던!!
포니랜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하기
아이스크림 가격은 2,500원인데 입장료 냈던 부스에서 돈을 내고 코인과 종이컵을 받아온다.
아이스크림 기계 앞에 사용 방법이 있으니 순서에 맞춰서 하면 된다.
1. 컵홀더에 컵 올려놓기
2. 버튼에 초록색불 확인하기
3. 초록색불이 들어오고 나면 코인 넣기
4. 초록색 불일 때 버튼 짧게 한번 누르기
초록색 불을 꼭 확인하고 진행하면 코인이 막히지 않고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 바닐라맛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포니랜드 체험을 마쳤다. 날이 좋아서 체험하기도 좋았고, 울산에서도 이렇게 양을 볼 수 있다는 게 신기했다. 아이들이 즐거워하니까 주말에 다녀오면 참 좋을 것 같은 포니랜드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