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입가구, 인테리어 소품샵 포터리반 울산점

by summer_m 2020. 11. 4.

평소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예쁜 물건이 많다는 추천을 받고 방문 해 본 포터리반 울산점

 

 

 

 

포터리반 울산점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349 (리바트 스타일샵 울산전시장 1,2층)

운영시간 : 평일 10:30 - 20:00 / 주말 10:30 - 20:30

주차는 포터리반 입구쪽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인 포터리반. 7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리빙 토탈 브랜드로, 아늑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내추럴 스타일을 지향한다. 1년에 총 4번,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리미티드 시즌상품을 만날 수 있다. 

 

리바트가구 건물에 함께 위치하고 있어서 결혼이나 이사를 앞두고 계신 분이 있다면 가구와 소품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터리반 울산점은 1-2층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2층에는 침실가구와, 소파, 욕실, 러그등이 판매되고 있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가구들이 많았다. 액자와 장식품들도 많았고, 욕실 제품들이 많이 전시 돼 있었다. 

 

 

 

 

침구 소재들이 매우 좋았고, 가죽바스켓이 아주 탐났다!!

 

 

 

 

 

흔하지 않은 패턴의 러그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었다. 이제 추워지니까 거실이나 방에 하나씩 깔아두면 참 좋을 것 같았다.

 

 

 

1층은 주방가구와 거실가구들이 전시 돼 있었다.

 

 

1층에는 더 많은 제품들이 전시 돼 있었는데 쇼파와 쿠션, 컵과 그릇, 접시, 나무제품도 많았다.

 

 

 

쇼파와 쿠션이 예쁘게 전시 되고 있었다.



진짜 같은 식물들과 화분들도 판매 중(선인장은 진짜였던 것 같다)


다양한 그릇과 접시들도 판매되고 있었고, 우드제품들도 많이 있었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다 소장하고 싶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해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방문했을 때 세일가간이여서 좋은 가격에 제품들을 구입 할 수있었는대 시즌이 끝날때는 항상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시즌마다 방문하고 싶은 포터리반 울산점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