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아이슬란딕 요거트 리틀리케

by summer_m 2020. 6. 9.

유명하다는 소문듣고 궁금해서 주문해본 아이슬란딕 요거트 리틀리케 후기를 써 볼까 한다.

 

 

 

아이슬란딕 요거트볼 SET (리치앤띠크)

리치앤띠크요거트 100g

그래놀라 청크 25g

허니스틱 15g

 

 

 

재택근무 하면서 그래놀라 요거트를 자주 먹었고 여전히 맛있게 먹던 중에 SNS에서 자주 보이던 리틀리케

그래서 구입하려고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갔는데 볼 때마다 품절이라서 주문하기가 꽤 어려웠다. 몇번의 실패 끝에 주문 성공!!

 

 

 

뚜껑에 스푼이 내장되어 있어집이 아니더라도 스푼을 따로 안 챙겨도 돼서 좋았다.

 

 

 

뚜껑을 열고 보니 와 꾸덕 그 자체의 요거트가!!!

 

우유 99.9%, 유산균 0.1%로 만든 순수 고단백 식품이라고 한다.

국내 최초 아이슬란딕 요거트.

 

NO 설탕

NO 인공감미료

NO 방부제

NO 응고제

NO 합성착향료

NO 탈지분유

 

우유만으로 단백질함량은 높고, 당류는 낮은 이유는 아이슬란딕 요거트 스키르의 정통 제조 방식과 스키르를 만드는 특별한 유산균 때문이라고 한다. 스키르는 아이슬란드의 1000년 전통 유제품으로 제조 방식은 발효된 요거트를 치즈를 만드는 면보에 넣고 매달아 유청을 제거하여 Straining방식이다.

 

 

 

귀리를 원재료로 하여 만든 고소하고 바삭한 그래놀라와 국산 천연 아카시아꿀 100%의 스틱형 꿀을 요거트 위에 토핑해서 먹어보았다.

요거트는 정말 달지 않고 꾸덕했지만 담백했는데 고소한 그래놀라와 아카시아향이 진짜 좋았던 꿀을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었고,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과일까지 더한다면 .. 말해뭐해! 정말 맛있는 요거트를 먹을 수 있다.

 

품절대란인데는 이유가 있었던 것!! 마일드앤스무드 요거트는 품절이라 주문을 못했는데 다음엔 꼭 성공해서 둘다 먹어봐야겠다.

 

 

 

 

 

댓글